신기한 update 비용 관련 테스트
https://velog.io/@leehs27/UpdateCallsCost
Update를 호출할 때, 비용이 들까
Unity에서 Update를 호출하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다른 방식을 이용할 때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를 확인해봅시다.
velog.io
원문은 이건듯?
https://blog.unity.com/kr/technology/1k-update-calls
10000번의 Update() 호출 | Unity Blog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테스트가 매우 공정하다곤 생각하진 않습니다. 유니티는 당신의 Update문을 호출하기 위해 여러가지 작업들을 합니다. 이 GameObject는 Active되어 있는지, 이번 Update 루프가 진
blog.unity.com
더 자세한 예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wryu02&logNo=221419283341
'Unity > 최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카메라와 컬링 완벽 이해 (0) | 2023.04.03 |
---|---|
[Unity/최적화] new Vector3 참조 타입? 값 타입? (0) | 2023.03.17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병목 현상 (0) | 2023.03.09 |
[Unity/최적화] 거리 계산 Vector3.magnitude sqrMagnitude Distance (0) | 2023.02.02 |
[Unity/최적화] Texture 2D Generate Physics Shape (0) | 2022.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