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tor3는 구조체 타입으로 스택에 저장되며 new를 한다고 힙에 메모리 할당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함..
ㄷㄷ..
결론 -> Update에 new Vector3를 사용하는 것에 너무 걱정하지 말자
관련 자료
http://batmask.net/index.php/2020/04/17/414/
'Unity > 최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효율적인 텍스처 압축 이해하기& 꿀팁 (0) | 2023.04.04 |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카메라와 컬링 완벽 이해 (0) | 2023.04.03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병목 현상 (0) | 2023.03.09 |
[Unity/최적화] 거리 계산 Vector3.magnitude sqrMagnitude Distance (0) | 2023.02.02 |
[Unity/최적화] Update 비용 관련 참고 사항 (0) | 2022.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