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고양이발

  • 홈
  • 태그
  • 방명록
  • 글쓰기
  • 설정

2022/11/21 1

게임 개발 스터디 14 : 추가사항 정리

1. 캐릭터 정보캐릭터 별PID이름 -> object를 클릭하면 자동 바인딩이미지 -> Texture2D레벨 -> int등급 -> dropdown string타입(공격, 방어, 민첩 등) -> dropdown string사운드설명(Description)기존에 있던 값(HP, ATK, ATKRange, Weight, exp) -> float2. 바인딩 예제 참고https://docs.unity3d.com/Manual/UIE-binding-examples.html 3. 자동 바인딩CharacterData.cs를 CharacterBuilder.cs에서 자동 바인딩https://ansohxxn.github.io/unity%20lesson%202/ch7-4/ 4. 수정 5. type 관련 코드 간결화key, va..

Unity/게임 개발 스터디 2022.11.21
프로필사진

개발고양이발

이세계에서 살아남기

  • 분류 전체보기
    • 프로그래밍 문제
    • Unity
      • UnityEditor
      • 게임 개발 스터디
      • 문제 해결
      • 최적화
      • 잡학 사전
    • C#
    • Python
    • TypeScript
    • MSBuild
    • Vue
      • 문제 해결
    • 통합 관리
      • 단축키
      • 문제 해결
      • SourceTree
    • 끄적

Tag

최적화, 문제해결, unity-editor, animation, ui-toolkit, animationcurve, sourcetree, GitHub Desktop, LINQ, 잔디, vue, Sprite Atlas, unity, particlesystem, GitHub, addreassable, UnityHub, renderQueue,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2/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Sol Han : Github 소리 : 네이버 블로그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