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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06 2

[Unity/UI] 버튼 영역 설정 - 다양한 모양 대응

alphaHitTestMinimumThreshold 를 사용해서 raycast가 가능한 alpha값을 조절하는 것using UnityEngine;using System.Collections;using UnityEngine.UI; // Required when Using UI elements.public class ExampleClass : MonoBehaviour{ public Image theButton;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theButton.alphaHitTestMinimumThreshold = 0.5f; }}  1로 설정하게 될 경우, 완전 불투명한 pixel만 선택 가능하게 된다. 완전 꿀팁인듯!..

Unity/잡학 사전 2022.10.06

게임 개발 스터디 10 : UI Toolkit 구성 확인

웹개발을 unity 에서 하는 느낌이다 https://nforbidden-fruit.tistory.com/44 UIElement 개요와 사용법Unity:UIElements の使い方(Unity2019新機能) はじめに 今回はUnity 2019の新機能、UIElements の使い方を解説してみようと思います。ぜひ、… www.fast-system.jp UIElements를 언급하기 전에 먼저 언급할 용..nforbidden-fruit.tistory.com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UIElements.VisualElement.html Unity - Scripting API: VisualElementVisualElement contains several features th..

Unity/게임 개발 스터디 2022.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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