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고양이발

  • 홈
  • 태그
  • 방명록
  • 글쓰기
  • 설정

2022/09/27 1

[Unity] Sprite Renderer

sprite renderer은 자주 바뀌는 texture에 사용 image는 UI이 같은 크게 변하지 않는 것에 사용된다. Sprite Renderer은 native size가 따로 없기 때문에 pixels Per Unit을 1로 맞추어주고 기존 사이즈에 맞게 설정해준다. + Tip 유니티 inspector field 안에서도 계산이 가능하므로 188/90 이런 식으로 넣어주면 알아서 계산된다.

Unity/잡학 사전 2022.09.27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개발고양이발

이세계에서 살아남기

  • 분류 전체보기
    • 프로그래밍 문제
    • Unity
      • UnityEditor
      • 게임 개발 스터디
      • 문제 해결
      • 최적화
      • 잡학 사전
    • C#
    • Python
    • TypeScript
    • MSBuild
    • Vue
      • 문제 해결
    • 통합 관리
      • 단축키
      • 문제 해결
      • SourceTree
    • 끄적

Tag

LINQ, 문제해결, GitHub, 최적화, unity-editor, animation, ui-toolkit, Sprite Atlas, vue, renderQueue, GitHub Desktop, 잔디, unity, particlesystem, UnityHub, addreassable, sourcetree, animationcurve,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2/09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Sol Han : Github 소리 : 네이버 블로그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