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3

게임 개발 스터디 3 : EditorWindow 설정

1. Title 변경런타임으로 적용되지는 않고 창을 다시 열어주어야 한다. 2. 창 사이즈 조절창 사이즈를 설정하면 정적으로 변하고 설정하지 않으면 동적으로 된다.해당 부분은 추후 변경 또는 논의가 필요해 보인다. => 일단은 동적으로 진행 참고[1] https://gamedev-resources.com/create-an-item-management-editor-tool-with-ui-toolkit/ Create an item management editor window with UI Toolkit - GameDev ResourcesLearn the fundamentals of ListView, ObjectPicker, and scriptable objects by creating an editor to..

게임 개발 스터디 2 : UI Toolkit 생성

Package Manager - Add package from git URL... - com.unity.ui (Add)install 한 항목에 UI Toolkit이 안보였지만 Project창에서 Create - UI Toolkit이 있었다.css와 유사한 스타일 시트 더 쉽게 Editor Window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짐 Window - UI Toolkit 에서 만든 Editor Window를 확인할 수 있음 이런 식으로 참조됨 이런 식으로 변경해주면이렇게 창을 따로 쓸 수 있음Window - UI Toolkit - UI Builder[3] 튜토리얼을 따라서 만들어보았다참고[1] https://smilejsu.tistory.com/2317 Day - 01. UI Toolkit 살펴 보기유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