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s.OverlapSphere
-> 조건에 부합하는 객체 모두 검출
Physics.OverlapSphereNonAlloc
-> 지정한 배열 크기만큼만 검출
모두 검출할 필요없는 상황에서는 NonAlloc을 사용
참고
[1]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Physics.OverlapSphereNonAlloc.html
[2]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Physics.OverlapSphere.html
'Unity > 최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알쓸유잡 메모리 (0) | 2023.05.31 |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Baked Lighting (0) | 2023.04.10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효율적인 텍스처 압축 이해하기& 꿀팁 (0) | 2023.04.04 |
[Unity/최적화] Unity Korea Youtube - 카메라와 컬링 완벽 이해 (0) | 2023.04.03 |
[Unity/최적화] new Vector3 참조 타입? 값 타입? (0) | 2023.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