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게임 개발 스터디

게임 개발 스터디 16 : Directory

sorry0101 2022. 12. 1. 12:01

Directory.GetFiles(string, string, SearchOption)
// 지정된 디렉터리(첫번째 string)에서 지정된 검색 패턴(두번째 string)과 일치하는 파일 이름(파일 경로 포함)을 반환합니다.

// SearchOption.AllDirectories : 모든 하위 디렉터리 검색

 

ListView

// UIElements에서 사용할 수 있는 api

// 인스펙터에서 보여지는 것을 렌더링해서 보여지는 것

 

Func 과 Action 의 차이

// 델리게이트 형식이지만 쓰임이 다름

// Func은 반환값이 있음

// Action은 반환값이 없음

 

UIElement.Visibility.Hidden

// 가시성 숨김

 

System.Linq.First()

// 첫번째 항목을 가져온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Windows.Directory.html

 

Unity - Scripting API: Dire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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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s.unity3d.com

https://learn.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io.directory.getfiles?view=net-7.0 

 

Directory.GetFiles 메서드 (System.IO)

지정된 조건을 충족하는 파일 이름을 반환합니다.

learn.microsoft.com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UIElements.ListView.html

 

Unity - Scripting API: ListView

A ListView is a ScrollView with additional logic to display a list of vertically-arranged VisualElements. Each VisualElement in the list is bound to a corresponding element in a data-source list. The data-source list can contain elements of any type. The l

docs.unity3d.com

https://luv-n-interest.tistory.com/1331

 

C#에서의 Func, Action [Unity]

메서드와 Action이 같을까? 한 번쯤 Action을 써봤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Action을 쓰면 메서드가 실행되는 것을 안다. 하지만 메서드와 실행방식이 다르다. 등록의 과정이 필요하다. 또한 Func이나 Act

luv-n-interes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