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y.GetFiles(string, string, SearchOption)
// 지정된 디렉터리(첫번째 string)에서 지정된 검색 패턴(두번째 string)과 일치하는 파일 이름(파일 경로 포함)을 반환합니다.
// SearchOption.AllDirectories : 모든 하위 디렉터리 검색
ListView
// UIElements에서 사용할 수 있는 api
// 인스펙터에서 보여지는 것을 렌더링해서 보여지는 것
Func 과 Action 의 차이
// 델리게이트 형식이지만 쓰임이 다름
// Func은 반환값이 있음
// Action은 반환값이 없음
UIElement.Visibility.Hidden
// 가시성 숨김
System.Linq.First()
// 첫번째 항목을 가져온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Windows.Directory.html
https://learn.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io.directory.getfiles?view=net-7.0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UIElements.ListView.html
https://luv-n-interest.tistory.com/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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