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Object).transform.SetAsLastSibling();
하이어라키에서 최하위로 보낸다. (화면에서 최상단으로 올라오게 됨)
참고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Transform.SetAsLastSibling.html
'Unity > 문제 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IO] System.IO - 해당 경로에 파일이 있는지 확인 (0) | 2022.11.11 |
---|---|
[Unity] scene 창에서 canvas를 선택하는 방법 (0) | 2022.11.09 |
[Unity/UI] Slider Bar Fill 딱 맞게 조절하는 방법 (0) | 2022.09.19 |
[Unity] Texture 경고창, Only textures with width/height being multiple of 4 can be compressed to Crunch format (0) | 2022.09.16 |
[Unity] Create > SpriteAtlas 또는 유니티 아틀라스 없음 해결방법 (0) | 2022.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