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 AnimationCurve 마지막 프레임을 값을 받아와서 실행 시 Start에서 관리해주고 싶었음
문제 : 이미 생성된 AnimationCurve에 마지막 프레임을 옮기는 것은 안됨
해결 방법 : AnimationCurve의 정적 메소드를 통해서 생성했어야 함..ㅋㅋ
public AnimationCurve curve;
void Start()
{
curve = AnimationCurve.Linear(0, 0, 5, 5); // 시작점과 끝점의 값을 각각 지정할 수 있는 직선
curve = AnimationCurve.Constant(0, 5, 0); // 시작점과 끝점의 값이 같은 일직선
curve = AnimationCurve.EaseInOut(0, 0, 5, 5); // 시작점부터 끝점까지 in -> out 으로 이어지는 곡선
}
저거 왜 수정 안되지
Linear : 선형
Constant : 끊임없는
EaseInOut : 가속 감속 보간
(Ease-in : 가속, Ease-out : 감속)
개발에는 역시 수학, 물리가 정말 많이 반영되는구나..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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